컨텐츠 바로가기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

Date 2017-03-30 19:49:05, Hit 1016

 

홈페이지 이전으로 인한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입니다.

 

1. 휴대폰이 등록된 경우 휴대폰으로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2. 휴대폰이 등록되지 않은 경우 이메일로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 재가입하지 않고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합니까?

 

이전된 기존 ID를 이용하시면 이전된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 가입자 임에도 가입되지 않은 ID라고 합니다.

 

ID가 조건에 맞지 않아 변경된 경우 입니다. 아래 표를 참조해 주세요.

 

 구분  변경내용  기존ID    변경된ID
 숫자로 시작하는 경우  숫자부분을 뒤로 이동시킴  012abcd345  abcd345012
 특수문자가 포함된 경우  특수문자를 제거함  abc_123  abc123
 숫자로만 구성된 경우  첫글자에 a를 추가함  1234  a1234
 

 

* 변경된 ID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ID가 이전되지 않은 것인가요?

 

이전시 필수항목으로 필요한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가 모두 존재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제외 되었습니다.

제외된 모든 ID는 확인 결과 포인트가 없는 경우에 해당하므로 재가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정보가 변경되어 있습니다.

 

이전시 필수항목 중 입력되지 않은 내용을 채우기 위해 임의로 입력하였습니다. (포인트 이관을 위해)

고객의 편의에 따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